내돈내산

전주 게스트하우스 추천. 내돈내산 전주 니어리스트 게스트하우스

건강한뉴스 2021. 2. 14. 17:10
반응형

전주 게스트하우스 추천. 내 돈 내산 전주 니어리스트 게스트하우스

내 돈 내산. 직접 다녀온 전주 게스트하우스 추천. 니어리스트 게스트하우스 포스팅입니다. 3년 전쯤에 한번 다녀왔고, 21년 2월 13일 설 명절을 혼자 보내게 되어 한번 더 다녀왔네요. 좋은 게스트하우스라 추천드리고 싶은 마음에 전주 게스트하우스 추천 포스팅을 해봅니다.

 

전주 게스트하우스 추천. 해당 포스팅은 어떠한 혜택도 받지 않은 순수 정보성 글 입니다.

 

 

■ 니어리스트 게스트하우스

 - 주소 : 전북 전주시 완산구 팔달로 202-14

 - 전화번호 : 010-7657-0909

 - 가격 : 16,000원(부킹닷컴 기준)

 - 장점 : 가격이 저렴함, 깔끔, 사장님 친절, 로비 분위기 좋음, 조식 좋음, 과자도 주심, 전주 영화의 거리(영화제)에서 가장 가까운 게스트하우스, 한옥마을 도보 10분, 부킹닷컴 평점 9.5점(6년간), 수건 무제한, 자전거 대여 가능

 

전주 게스트하우스 추천. 업체로부터 어떠한 혜택이나 대가를 받지 않은 글임을 알려드립니다.

 

니어리스트 게스트하우스, 전주 (평점: 9.5/10) | 2021년 최신 요금 (booking.com)

 

니어리스트 게스트하우스, 전주, 대한민국

니어리스트 게스트하우스는 전주 면세점에서 도보로 5분, 전주 한옥 마을에서 도보로 10분 거리에 있습니다. 이 게스트하우스는 무료 Wi-Fi와 자전거 대여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www.booking.com

 

전주 게스트하우스 추천으로 니어리스트 게스트하우스를 추천드리는 이유는 바로 부킹닷컴에서 긴 시간 동안 꾸준히 좋은 평점을 받은 게스트하우스라는 점입니다. 많은 방문자들이 만족을 하고, 좋은 평점을 준 것은 보편적으로 좋은 게스트하우스라고 말할 수 있는 이유라고 생각합니다.

 

 

■ 전주 게스트하우스 추천 : 니어리스트 게스트하우스

니어리스트 게스트하우스의 특장점은 가격이 저렴하고, 깔끔하다는 점이라고 생각합니다. 일단 니어리스트 게스트하우스는 로비가 굉장히 넓고 깔끔하며, 24시간 오픈되어 게스트끼리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습니다. 또한 컴퓨터, TV가 제공되어 혼자 오는 게스트들도 시간을 보내기 좋습니다. 로비, 라운지에는 커피와 차, 사탕 등이 항상 구비되어 있어, 게스트들이 언제든지 즐길 수 있습니다. 니어리스트 게스트하우스는 파티를 진행하지는 않지만, 게스트들이 로비에서 만나서 자연스러운 분위기에 담소를 나누고, 술을 마시는 경우가 많다고 합니다. 부킹닷컴에서 꾸준히 사랑받는 니어리스트 게스트하우스에는 외국인 관광객들도 많이 온다고 하니, 외국인들과 즐거운 여행, 시간을 보낼 수 있는 기회가 될 수도 있습니다!

전주게스트하우스 추천 : 니어리스트 게스트하우스 로비

 

니어리스트 게스트하우스는 전주대학교 교수님들과 학생들이 설계한 게스트하우스라 합니다. "잠은 조촐하게, 만남은 여유 있고 즐겁게"라는 설계 이념을 기본으로 만들었다고 합니다. 확실히 설계 이념에 맞게 넓고 분위기 있는 로비입니다.

 

 

 

 

 

 

 

 

니어리스트 게스트하우스는 4인 도미토리룸이 4개 있습니다. 하루 손님이 꽉 차면 16명이 숙박을 하게 되는 셈입니다. 그리고 화장실은 5개가 있어, 16명이 사용하기에 여유가 있습니다. 도미토리 룸에는 각자 개인별로 사용할 수 있는 평상, 스탠드 등, 콘센트, 거울, 전기장판 등이 갖춰져 있습니다. 여행자의 편의에 따라 필요한 물품이 모두 갖춰져 있어 불편함 없이 잘 지낼 수 있었습니다.

니어리스트 게스트하우스 도미토리 룸

니어리스트 게스트하우스의 화장실은 정말 깔끔합니다. 매일 같이 청소를 하시는지, 물 떼도 하나 없습니다. 화장실 내에는 샴푸, 린스, 바디샴푸, 폼클렌징, 치약 등이 구비되어 있습니다. 필요시, 일회용 칫솔과 면도기도 제공해주신다고 합니다! 또한 수건이 무제한으로 사용 가능하다는 점이 굉장히 마음에 들었습니다. 화장대도 별도로 구비하고 있으며, 화장대는 고데기, 롤 등이 구비되어 있습니다. 게스트하우스 내에는 사물함도 구비되어 있어, 귀중품 등 보관을 안전하게 할 수 있습니다.

 

전주 게스트하우스 추천으로 니어리스트 게스트하우스를 추천드리는 또 다른 이유는 풍부한 조식입니다. 철마다 다르고, 매일 조금씩은 다르지만 과일, 요플레, 계란, 빵, 우유, 주스, 과자 등이 제공된다고 합니다. 주방도 별도로 있고, 주방에는 기본적인 조리도구와 조미료가 구비되어 있습니다.

 

니어리스트 게스트하우스의 사장님 전주 출신이라고 합니다. 전주에서 수십 년을 사신 분 답게 전주의 맛집, 관광지 등에 대한 정보를 잘 설명해 주십니다. 인터넷에 광고로 나오는 맛집, 여행자들만 가는 맛집이 아닌 전주시민들이 인정하는 맛집에 대한 정보를 쉽게 얻을 수 있습니다. 또한 게스트하우스 내에는 전주 행사, 여행지도, 맛집 등에 대한 책자도 잘 준비되어 있습니다.

 

야외에 뒤뜰도 구비되어 있습니다. 흡연자분들이 이용하시기도 하고, 밖에서 담소를 나누거나 전화통화를 하는 분들이 많다고 합니다.

 

 

니어리스트 게스트하우스, 전주 (평점: 9.5/10) | 2021년 최신 요금 (booking.com)

 

니어리스트 게스트하우스, 전주, 대한민국

니어리스트 게스트하우스는 전주 면세점에서 도보로 5분, 전주 한옥 마을에서 도보로 10분 거리에 있습니다. 이 게스트하우스는 무료 Wi-Fi와 자전거 대여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www.booking.com

 

 

니어리스트 게스트하우스는 위치적으로 굉장히 좋습니다. 한옥마을 도보 10분, 영화의 거리 도보 5분, 남부시장 도보 10분, 가맥집 도보 5분 등, 전주에서 유명한 대부분의 관광지에 가기 좋은 교통의 편의성을 갖추고 있습니다. 주차도 가능하니, 자가용을 가지고 오시는 분들께도 좋습니다. 파티 게스트하우스가 아닌, 여행을 위한 게스트하우스, 편한 숙박을 위한 게스트하우스를 찾으시는 분들께 추천드리고 싶은, 전주 게스트하우스 추천 니어리스트 게스트하우스 포스팅이었습니다. 다음에 전주를 가게 되면 또 가고 싶은 니어리스트 게스트하우스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