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강/영양제

에스오디 나토키나제 효능과 부작용, 섭취방법, 가격 총정리

건강한뉴스 2020. 12. 30. 21:29
반응형

thumbnail

에스오디 나토키나제 효능과 부작용, 섭취방법, 가격 총정리

 

 에스오디 나토키나제의 효능, 부작용, 섭취방법, 가격까지 총정리를 해보겠습니다. 에스오디 나토키나제에 관심이 있으신 분, 구매를 고민하시는 분은 해당 포스팅을 끝까지 읽어주시면 도움이 될 것입니다!

 

해당 포스팅은 업체로부터 어떠한 혜택이나 대가도 받지 않은, 순수 정보성 글입니다.

1. 에스오디 나토키나제

 에스오디 나토키나제는 기존 나토키나제 제품에 칸탈로프멜론 성분을 추가해, 업그레이드 한 프리미엄 제품입니다. 제품의 풀네임 또한 프리미엄 제품답게, 명품 닥터 에스오디 나토키나제입니다. 연세대학교에서 만든 생활건강 브랜드인 연세생활건강의 제품으로, 7가지 원료로 만들어 15가지의 기능성을 가지고 있는 특허받은 건강기능식품 입니다. 연세대학교 교수들이 직접 연구에 참여한 제품으로, 믿고 구매할 수 있는 제품입니다.

 

에스오디

 

2. 에스오디 나토키나제 효능

 에스오디 나토키나제 효능을 요약하면 혈행개선, 면역기능, 혈액과 에너지 생성, 뼈의 생성과 유지, 세포 보호, 세포생성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7가지 원료를 첨가하여 각각의 원료가 가지고 있는 효능이 15가지 입니다.

 ■ 에스오디 나토키나제 효능

1. 칸탈로프 멜론추출물 : 혈관벽 두께 증가 억제를 통해 혈행개선에 도움

2. HK 나토배양물 : 혈소판응집을 억제하여, 혈액흐름에 도움

3. 아연 : 면역기능, 세포분열에 도움

4. 철 : 혈액, 에너지 생성에 도움

5. 비타민D : 뼈의 유지와 생성에 도움(골다공증 예방)

6. 비타민E : 유해산소로부터 세포를 보호

7. 엽산 : 세포와 혈액생성에 도움

 

 

에스오디
에스오디

3. 에스오디 나토키나제 섭취방법과 부작용

 에스오디 나토키나제 섭취방법은 1일 2회, 1회 2정, 1일 총 4정을 충분한 물과 함께 섭취하는 것입니다. 

 에스오디 나토키나제 부작용은 건강한 성인에게는 일반적으로 나타나지 않는다고 합니다만, 개인 신체의 상황에 따라 섭취에 주의가 필요합니다. 6세 이하의 어린이, 알레르기 체질(밀 단백질 등), 임산부 또는 수유부 여성, 기타 약품(항혈전 관련, 항응고제, 항혈소판제제 등)을 섭취하는 사람은 전문가(의사 또는 약사)와 상담 후 섭취하는 것이 좋습니다. 또한 과다하게 복용할 경우 혈액응고 기능이 저해될 수 있다고 하니, 권장섭취량(1일 4정)을 준수해서 드시는 것이 좋습니다.

 

에스오디

 

4. 에스오디 나토키나제 가격

 에스오디 나토키나제 가격은 1개월 분량이 권장소비자가 480,000원입니다. 명품, 프리미엄 제품 답게 만만치 않은 가격입니다. 인터넷으로 구매하면 약 10%정도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가 가능합니다.

 

 여유가 되시는 분들은 에스오디 나토키나제를 구매, 섭취하실 수 있겠지만, 대부분의 사람들에게 48만원/1개월은 부담되는 가격입니다. 솔직히 말씀드리면 일반인들이 섭취하신다면, 시중에 출시된 다른 나토키나제 제품을 드시는 것을 권장하고 싶습니다. 1개월에 40만원 이상 지출은 꽤 부담이 될만한 가격이기 때문입니다.

 

 

 명품 닥터 에스오디 나토키나제는 프리미엄 제품으로, 혈액순환개선 등 건강에 도움이 될 수 있는 건강기능식품입니다. 하지만 가격이 너무 비싸기 때문에, 솔직한 의견으로는 시중에 출시된 다른 나토키나제를 드시는 것을 권장하고 싶습니다. 다른 나토키나제 제품을 드시면서 적절한 운동과 식단을 병행하시는 것이 더 효율적이라고 생각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