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강/영양제

이경제 침향환 효능과 부작용, 섭취방법, 가격 총정리

건강한뉴스 2020. 12. 31. 20:16
반응형

thumbnail

이경제 침향환 효능과 부작용, 섭취방법, 가격 총정리

 

이경제 침향환으로 유명한 명품골드 침향환의 효능, 부작용, 섭취방법, 가격까지 총정리를 해보겠습니다. 이경제 침향환에 대해 관심이 있으신 분은 해당 포스팅을 끝까지 봐주시면 도움이 될 것 같습니다.

 

해당 포스팅은 순수 정보성 글입니다. 업체로부터 어떠한 혜택이나 대가를 받지 않았습니다.

 

1. 이경제 침향환

 이경제 침향환은 이경제 한의원 원장이자, 래오이경제의 대표이사인 이경제 원장이 직접 배합하여 만든 침향공력환입니다. 이경제 원장은 "인생이야기 파란만장" "오늘, 굿데이" 등의 방송프로그램과 여러가지 도서를 출간한 한의학으로 유명한 원장입니다.

 이경제 침향환(침향공력환)은 식품의약품 안전처에서 안전관리인증(HACCP)을 받았습니다. 안전하고 위생적인 설비에서 제조한 것을 믿을 수 있습니다.

 

래오이경제

 

2. 이경제 침향환 효능

 이경제 침향환 효능은 바로 침향의 효능입니다. "침향"은 동양에서나 서양에서나 진귀한 진상품으로, 황제의 보양식으로 사용되었다고 합니다. "침향"은 침향나무의 수지가 침착된 수간목으로, 참향나무에 천연적으로 분비된 수지가 침착하여 침향나무의 심재부위에 조직학적으로 단단한 덩어리 모양을 이루고 있는 부분입니다. "침수향"이라고도 합니다.(한약재감별도감)

침향침향2

 침향은 항암효과, 혈관건강, 신장건강, 치매예방에 효과가 있는 성분입니다. 이경제 침향환에는 침향 뿐만아니라 홍삼, 녹용, 크릴, 작약, 진피, 대추, 감초, 당귀, 숙지황, 천궁, 백출, 황기, 계피, 오미자, 벌꿀 등 몸에 좋은 21가지 원재료가 첨가되었습니다.

 

■이경제 침향환 효능

1. 항암효과

 침향은 쿠쿠르 비타신, 베타셀리넨, 알파블레젠 등의 물질이 있어, 항산화 효과와 항암효과가 있습니다.

 

2. 혈관건강

 침향은 혈관 내 플라크 축적을 억제해, 염증제거에 도움이 됩니다. 염증제거를 통해 혈관내피 보호와 회복에 도움을 줍니다. 또한 많은 연구결과에서 침향이 혈당수치를 낮추어 준다는 결과가 확인되었습니다.

 

3. 신장건강

 침향의 유황성분은 신장에 염증이 생기는 것을 억제해줍니다. 또한 베타셀리넨 성분은 항산화 작용을 합니다. 이러한 성분들은 신장건강개선, 당뇨증상개선, 위장기능강화의 효과가 있습니다.

 

4. 치매예방

 침향은 세계 3대향으로 뽑힙니다. 침향환을 먹거나 침향의 향을 맡으면 마음이 차분해지며 머리가 맑아지고 눈이 총명해지는 것을 느낄수 있다고 합니다. 침향의 아가로스피롤 성분과 델타구아이엔 성분이 뇌의 진정과 신경의 안정에 도움을 주기 때문입니다. 이러한 성분의 효과로 침향은 뇌의 건강에 도움을 주어, 뇌졸증과 치매예방에 도움을 줄 수 있습니다.

 

3. 이경제 침향환 섭취방법

이경제 침향환 섭취방법은 1일 1회, 1회 1환을 공복에 씹어서 먹는 것입니다. 물을 같이 먹는다면, 침향의 향(정유성분)이 날아가지 않도록 미온수와 함께 섭취하는 것이 좋습니다.

4. 이경제 침향환 부작용

 이경제 침향환 부작용은 일반적으로 건강한 성인에게는 잘 나타나지 않는다고 합니다. 하지만 과다한 섭취는 복통과 설사, 복부뱅판, 속불편함 등의 부작용이 나타날 수 있으니, 권장섭취량을 지켜주시는 것이 좋습니다. 

 임산부, 수유부, 특이체질, 알레르기체질, 기타 의약품을 복용하고 있는 경우에는 전문가(의사 또는 약사)와 상담을 받은 이후에 복용하시는 것을 권장 드립니다.

이경제

 

5. 이경제 침향환 가격

이경제 침향환 가격(20.12.31일 기준)은 다음과 같습니다.

 - 1개월분(30환)  : 39,800원

 - 2개월분(60환)  : 59,800원 

 - 4개월분(120환) : 96,800원

이경제 침향환은 인터넷에서 구매하실 수 있습니다.

 

 

 이경제 침향환은 성별불문 어르신들에게 좋은 선물이 될 듯합니다. 2021년 새해가 밝아오니, 새해선물로 좋은 제품인 것 같습니다. 이경제 침향환은 건강에 도움이 될 수 있는 제품이지만, 건강을 위해서는 올바른 생활습관과 식습관이 더욱 중요한 것 같습니다.

 

 포스팅을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해당 포스팅이 도움이 되었다면 댓글과 공감 부탁드립니다.(비회원도 가능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