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강/영양제

이병헌 관절약 효능 및 부작용, 가격 : 프롬바이오 보스웰리아

건강한뉴스 2020. 12. 19. 18:34
반응형

 

이병헌 관절약 효능, 부작용, 가격 : 프롬바이오 보스웰리아

 

1. 이병헌 관절약은? 프롬바이오 보스웰리아는?

 이병헌 관절약은 프롬바이오(FromBIO)사의 관절연골엔 보스웰리아라는 제품입니다. 홈쇼핑 등에서 이병헌이 모델로 활동하게 되면서 이병헌 관절약으로 유명해졌습니다. 또한 40~50대에서 입소문을 타게 되면서 젊은 청년층에서도 인기를 얻게 된 관절 영양제 입니다.

 

 

 이병헌 관절약은 식약처에 인증된 건강기능식품입니다. 프롬바이오 보스웰리아는 보스웰리아 기능성 원료를 보유한 국내 유일한 건강기능식품 회사로, 식약처 인증을 받은 보스웰리아를 판매합니다.

 

 

2. 이병헌 관절약 효능 : 보스웰리아 효능

 이병헌 관절약은 보스웰리아 영양제로, 관절건강에 효과가 있습니다. 이병헌 관절약 효능이 바로 보스웰리아의 효능입니다. 또한 보스웰리아 성분 + 5종의 기능성 성분(아연, 마그네슘, 비타민D, 셀렌, 망간)을 추가하여, 신체 전반의 건강관리에 도움을 줄 수 있는 제품입니다.

 

 

 보스웰리아는 인도 고산지대의 유향나무(플랑킨센스)의 진액, 수액을 굳힌 알갱이로, 식물성 원료입니다. 2년에 1번 한그루의 나무에서 400~500g 정도의 소량이 채취되어 '사막의 진주'라고 불리기도 합니다. 보스웰리아에는 독소가 없고, 약간 쓰고 매운 맛이 난다고 합니다. 이 보스웰리아 추출물은 우리나라 식품의약품안전처에서 관절 및 연골건강에 도움을 줄 수 있음의 기능성과 안정성을 인정받은 원료입니다. 

 

 

■ 보스웰리아 효능

 보스웰리아에는 인플라신, 테르페노이드 등의 성분이 다량 함유되어, 관절염 증상 개선, 항염, 피부미용 등에 효과가 있습니다. 또한 혈액 개선이 좋지 않아 팔다리에 동통이 일어날 때, 진통효과를 기대할 수 있으며, 관절통증과 근육경련으로 인한 통증에도 효과를 발휘합니다.

 

 

▶ 이병헌 관절약(보스웰리아) 복용 추천 대상

 → 관절이 불편하신 분들(관절건강, 연골건강 개선 효과)

 → 관절 건강 관리가 필요한 중, 장년층 또는 과체중

 

 

 

 

 

3. 이병헌 관절약 부작용 : 보스웰리아 부작용

 일반적으로 건강한 성인이 섭취하였을 시, 이병헌 관절약 부작용(보스웰리아 부작용)은 크게 나타나지 않습니다. 다만, 특정 원료에 알레르기 반응을 일으키시는 분은, 섭취에 조심을 하셔야 합니다. 이상반응이 나타날 경우 즉시 섭취를 중단하고, 전문가(의사 또는 약사)에 진료를 받으시는 것이 좋습니다. 

 또한 과다섭취할 경우 소화장애 또는 위장장애 현상(소화불량, 설사, 매스꺼움, 구토 등)이 나타날 수 있으니, 권장섭취량을 지켜주시는 것이 좋습니다.

 

4. 이병헌 관절약 가격

이병헌 관절약 가격은 판매처마다 상이할 수 있으나, 하기 수준에서 크게 다르지 않음을 확인했습니다.

 

30정 x 4BOX = 2개월분 89,000원

30정 x 6BOX = 3개월분 110,000원

30정 x 8BOX = 4개월분 140,000원

 

 

본 포스팅은 어떠한 지원도 받지 않은, 정보성 게시물 입니다.

시중에는 보스웰리아 영양제 타 제품들도 많이 있으니,

타 제품 구매 및 섭취하시는 것도 관절건강 관리에 도움이 될 수 있을 거라 생각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