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강/건강

당산역 PT 체험. 운동닥터-헬스PT찾기 1등 앱 추천

건강한뉴스 2021. 2. 23. 22:08
반응형

당산역 PT 체험. 운동 닥터-헬스 PT 찾기 1등 앱 추천

thumbnail
운동닥터

당산역 PT를 받으려고 헬스장을 알아보던 도중, 좋은 어플을 알게 됐습니다. 바로 운동 닥터라는 어플입니다. 해당 어플은 아이폰, 안드로이드 모두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운동닥터 앱

 

운동닥터운동 닥터 어플은 일평균 이용객이 1,135명 정도로 이미 많은 사람들이 이용하고 있는 어플입니다. 운동 닥터 어플의 장점은 여러 명의 당산역 PT 코치들을 비교하여 제가 직접 선택할 수 있다는 점이었습니다. 가격과 프로그램, 코치 소개 및 프로필을 보고 결정할 수 있다는 점이 좋습니다. 또한 1회 체험PT를 2만 원대로 시행할 수 있다는 점도 굉장한 메리트라고 생각합니다.

 

운동닥터 첫화면운동닥터 찾기

 

좌측 캡쳐화면 상단의 'PT 알아보기'를 누르면 현재 내 위치 기준으로 코치들이 나오게 됩니다. 저는 당산역 PT를 찾고 있기에 인근에 있는 PT선생님들 중 김병규 트레이너가 마음에 들었습니다. 체험 PT를 받고 나서, 마음에 들면 회원권을 진행하면 되고, 마음에 들지 않으면 다른 트레이너 체험도 해보고 결정해도 된다는 점이 굉장한 장점입니다. 1회 체험 PT는 2만 원대이니, 부담이 덜합니다. PT는 고가이기 때문에, 어떤 트레이너에게 받는지를 신중하게 결정해야 합니다. 이러한 면으로 볼 때, 1회 체험 PT는 좋은 기회입니다.

 

운동닥터 체험특가운동닥터 헬스장운동닥터 후기

 

운동 닥터에서는 상기 이미지와 같이 트레이너 선생님의 1회 체험 신청 가격과 헬스장 위치, PT를 받으신 회원분들의 후기를 볼 수 있습니다. 저는 당산역 PT를 찾고 있었지만, 인근에 계신 트레이너 분들 중 김병규 트레이너님이 마음에 들어서 도보로 10분 정도 걸리는 거리를 감안하고 선택했습니다.

 

www.woondoc.com/coachdetail/1363/

 

김병규 퍼스널트레이닝(PT), 영등포구 양평동4가 - 운동닥터

김병규 트레이너 PT 가격과 정보 운동닥터에서 알아보세요! 안녕하세요~! 서울 더킹 피트니스에서 활동하고 있는 김병규 트레이너입니다. 😊 저는 한때 고도비만으로 고생했던 과거를 가지고

www.woondoc.com

 

운동닥터 코치소개운동닥터 프로그램 구성운동닥터 코치경력

 

운동닥터에서는 코치 소개와 프로그램 구성, 그리고 경력을 볼 수 있습니다. 제가 당산역 PT로 김병규 트레이너님을 선택한 이유로는 코치 소개에 고도비만으로 고생했던 과거가 있다는 점과 깔끔한 프로그램 구성, 그리고 다양한 경력이 마음에 들었기 때문입니다. 당산역 PT 1회 체험 29,000원 가격으로 김병규 트레이너님께 PT를 받아본 후에 결정을 해야겠습니다. 운동 닥터에는 1회 체험 이후에 PT정가와 트레이너 선생님의 스케줄도 공개하고 있습니다.

운동닥터 PT이용가격

 

인근 지역의 PT 트레이너님들을 볼 수 있는 운동닥터 어플 추천 포스팅이었습니다. 운동 닥터 어플은 앱스토어나 구글 플레이스토어에서 운동 닥터 또는 운닥을 검색하시면 다운로드하실 수 있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