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강/영양제

카베진 효능과 부작용, 그리고 복용법

건강한뉴스 2020. 12. 13. 21:01
반응형

1. 카베진 코와 알파정은

 카베진은 일본 국민 위장약, 소화제로 유명한 제품입니다. 우리나라에서도 일부 사람들에게 애용받는 제품 이기도 합니다. 일본여행 필수템으로도 꼽히고 있는 제품이고, "위가 안 좋은 분들"은 많이 들어보셨을 제품입니다.

 

 

 카베진은 소화성 궤양을 치유하는 양배추 유래성분 MMSC 위장약으로, 반복적인 소화불량, 트림, 복통, 위 팽만감이 있는 분들에게 적한한 제품입니다. 손상된 위점막을 정상상태로 돌리는 뛰어난 회복효과를 가지고 있는 위장체질 개선제입니다.

 

2. 카베진 효능

 카베진은 양배추를 기반으로 한 영양제로, 위점막을 보호하는 성분이 들어 있습니다. MMSC는 메틸메티오닌설포늄염화물을 말하며, 카베진의 성분입니다. 이 성분이 바로 위점막 보호, 복구의 기능을 가지고 있습니다. 그래서 위의 불쾌함이 느껴지거나, 팽만한 느낌이 들거나, 소화가 잘 안되거나, 헛트림이 나오거나 하는 등의 현상에 도움을 줄 수 있는 제품입니다.

카베진 코와 효능

 

 

3. 카베진 복용방법

카베진은 15세 이상의 청소년, 성인에게 일 3회, 1회 2정의 섭취를 권장, 하루 총 6정 섭취를 권장하고 있습니다. 8~15세의 아이들에게는 일 3회, 1회 1정의 섭취를 권장하며, 7세 이하의 어린이에게는 복용을 하지 않기를 권장하고 있습니다.

또한 의사에게 별도 진료를 받는 사람, 임산부, 고령자, 약에 알레르기 증상 보유자, 배뇨기능 문제 있는 사람 등에게는 복용 전 의사 도는 약사에게 상담을 권하고 있습니다. 

 

 

4. 카베진 부작용

카베진에 크게 부작용을 갖는 사람은 많이 없다고 합니다. 하지만 일부 사람들 에게는 변비, 설사 등의 부작용이 있을 수 있다고 합니다. 또한 신장이 안 좋거나 고령의 사람에게는 장기, 대량 복용은 좋지 않을 수 있다고 합니다.

 

5. 카베진 구매

 카베진의 구매방법은 약국에서 구입하거나 직구하는 것입니다. 일본에서 사는 것과 가격차이가 별로 크지 않다고 합니다. 가격은 3병(600정)에 6만원 수준이고, 이는 100일 섭취가능한 양 입니다. 

 

 

 

카베진은 제 주위에 위장장애가 있으신 분들에게도 많이 추천해드리는 제품이고, 효과를 보신 분들도 많습니다. 하지만 아무리 좋은 영양제라도 본인에게 맞는 것이 가장 중요함을 항상 기억해주시기 바랍니다. 또한 건강한 위장을 위해서는 자극적인(맵고 짠)음식 피하기, 먹고 바로 눕지 않기, 과도한 음주와 흡연하지 않기 등의 생활습관이 가장 중요합니다.

 

건강한 습관을 가지는 것이 가장 좋은 방법입니다. 어디까지나 건강보조제는 보조하는 제품이라는 것을 알아야 합니다.

 

카베진과 함께 섭취하면 좋은 위 건강 보조제 매스틱검에 대한 포스팅입니다. 

[건강/영양] - 매스틱검 효능과 부작용, 그리고 복용법

 

매스틱검 효능과 부작용, 그리고 복용법

1. 매스틱검(Mastic gum) 이란  매스틱검은 그리스의 키오스섬에서 자라는 매스틱나무의 수액을 굳혀만든 결정체 입니다. 1년에 1번 수확하며 최소 50년, 2미터 이상 자란 나무에서만 채취된다고 합

ordinarysalaryman.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