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강/영양제

피부유산균 HY7714 효과, 가격, 제품추천 총정리(피부면역유산균, 피부방어유산균, 피부보호막유산균)

건강한뉴스 2021. 1. 15. 22:54
반응형

피부유산균 HY7714 효과, 추천 총정리(피부 면역 유산균, 피부 방어 유산균, 피부 보호막 유산균)

 

최근 선풍적인 인기를 끌고 있는 피부유산균 HY7714의 효과, 가격, 제품 추천까지 알아보겠습니다. 피부유산균 HY7714는 피부 면역 유산균, 피부 방어 유산균, 피부 보호막 유산균 등으로 불리고 있습니다. 피부유산균에 대해 궁금하신 분들은 해당 포스팅 읽어주시면 도움이 되리라 생각합니다.

 

해당 포스팅은 순수 정보성 글입니다. 업체로부터 어떠한 혜택이나 대가를 제공받지 않았습니다.

 

1. 피부유산균 HY7714 효과

피부유산균 HY7714는 모유, 김치에서 유래한 500여 종의 유산균 중 피부 기능성, 피부 보습에 효과를 가진 유산균입니다. 피부 면역 유산균 HY7714는 식약처로부터 피부 건강 유지에 도움을 줄 수 있음, 피부 보습에 도움을 줄 수 있음을 인정받은 건강기능성 원료입니다. 또한 건강기능식품 플랫폼으로부터 기능성 내용으로 "자외선으로 의한 피부 손상으로부터 피부건강을 유지하는 데에 도움을 줄 수 있음"으로 생리활성기능 2등급을 받았습니다.

■ 피부유산균 HY7714 효과 5가지

  • 유산균 증식 및 유해균 억제

  • 배변활동 원활

  • 장 건강 개선

  • 피부 보습

  • 자외선에 의한 피부 손상으로부터 피부건강 유지

 

 

피부 면역 유산균 HY7714은 여러 임상실험 결과가 이미 발표된 성분입니다. 한국 미생물 생명공학회(Joumal of Microbiology and Biotechnology)의 연구결과에 따르면 41~59세 주름이 있는 성인 여성 110명(시험군 61명, 대조군 49명)을 대상으로 한 100억 CFU/일, 12주간의 임상실험 결과, 피부 주름개선, 피부 탄력 개선, 피부 수분 함량 증가, 피부수분 손실량 개선에 효과가 나타났다고 합니다.

 

피부유산균HY7714 효과

 

위 5가지 효과처럼, 피부 면역 유산균 HY7714를 복용함으로써 피부건강에 도움을 기대할 수 있습니다. 피부가 자외선에 지속적으로 노출이 되면 광노화현상, 피부 노화현상이 발생합니다. 햇빛에 노출되는 피부는 그렇지 않은 피부보다 노화가 빠르게 나타납니다. 피부가 지속적으로 자외선에 노출되면 콜라겐과 엘라스틴이 감소하여 피부탄력이 떨어지고, 굵고 깊은 주름이 생기게 됩니다. 피부방어유산균 HY7714는 이러한 피부노화 현상 개선에 도움을 줄 수 있습니다. 

 

또한 피부면역유산균 HY7714는 국내 최다 5중 기능성 유산균입니다. 이름답게 피부건강에 도움을 줌은 물론, 장 건강에까지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2. 피부유산균 HY7714 제품 추천

 

피부 면역 유산균 HY7714 추천 제품은 바로 손예진이 모델로 활동하고 있는 종근당의 락토 바이옴 스킨입니다. 피부 방어 유산균 HY7714 마이크로바이옴이라고 불리기도 합니다. 추천드리는 이유는 1. 브랜드의 신뢰성, 2. 국내 최초로 식약처로부터 인증을 받은 점, 3. 가성비입니다.

 

종근당 락토바이옴 스킨종근당 락토바이옴

 

또한 피부 방어 유산균 HY7714 마이크로 바이옴, 종근당의 락토 바이옴 스킨은 유산균을 뜻하는 '락토'와 장내 마이크로바이옴의 "바이옴"을 결합한 이름입니다. 신바이오틱스 포뮬러에 유산균 대사산물인 포스트 바이오틱스까지 함유되어 있다고 합니다. 또한 첨가물을 최소화하고 목화씨 분말과 쌀 발효분말을 첨가하였습니다. 이중 보호장치로 생유산균의 안정성을 높인 것도 이 제품의 장점이라 할 수 있습니다. 현재 이 제품의 가격은 1개월분 5~6만 원 수준입니다.

 

피부 건강에 도움이 될 수 있는 피부 방어 유산균 HY7714에 대해 알아봤습니다. 다른 유산균에 대해서도 관심이 있으신 분은 하기 포스팅 참고 부탁드립니다. 

 

[유산균 대사산물] - 포스트 바이오틱스 효능과 섭취방법

 

포스트 바이오틱스 효능과 섭취방법

포스트 바이오틱스  효능과 섭취방법 1. 포스트 바이오틱스 (Post Biotics) 란?  지금까지 우리나라에 출시된 유산균 제품은 프로, 프리, 신, 포스트 바이오틱스들로, 사람들은 이를 1세대 프로 바

ordinarysalaryman.tistory.com

[여성용 유산균] - 유렉스 유산균 효능과 복용법, 제품추천 총정리

 

유렉스 유산균 효능과 복용법, 제품추천 총정리

유렉스 유산균 효능과 복용법, 제품추천 총정리 1. 유렉스 유산균이란  유렉스 유산균은 상호 보환적인 두 종류의 특허균주 Lactobacillius reuteri Rc-14와 Lactrobacillius rhamnosus Gr-1의 이상적인 배합으..

ordinarysalaryman.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