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

파인애플 앱 자산관리 서비스. 나만을 위한 재무보고서

건강한뉴스 2021. 3. 13. 17:18
반응형

파인애플 앱 자산관리 서비스. 나만을 위한 재무보고서

파인애플 앱 자산관리 서비스를 이용해봤습니다. 사회초년생으로서 내 월급관리 방법과 목돈 만들기 방법을 고민하던 저에게 좋은 서비스였습니다. 파인애플 앱은 금융에 대한 지식이 없는 사회초년생에게 적합한 자산관리 서비스라고 생각합니다. 종합적이고 꾸준한 자산관리, 현금흐름 관리 등을 받을 수 있고, 파인애플 북과 1:1 상담을 통한 개인자산관리 서비스를 받을 수 있습니다.

 

 

파인애플은 자산관리 앱으로, Financial(금융)과 People(사람)의 합성어라고 합니다. 또한 겉은 딱딱해 보이는 껍질같은 금융이지만 속은 맛있는 과일 같은 금융이라는 뜻도 담고 있다고 합니다.

 

파인애플 홈페이지 링크

 

Finders

금융판매인 국내 특수 고용인 현황은 59만명 1년 정착율 38% 대형3사 보험설계사 42%의 월소득 200만원 고용보험, 의료보험, 국민건강보험 적용율 7% 특수 고용직의 고용 안정을 위한 종합 금융 플랫

www.finders.company

 

파인애플 자산관리 서비스는 파인애플북 검사를 통해 개개인의 상황과 목적에 맞는 포트폴리오를 제공해줍니다. 이러한 서비스는 어플을 통해서 이용할 수 있습니다.

 

아이폰용 다운로드 링크

 

‎파인애플

‎파인애플은 고객의 모든 자산을 한 눈에 확인하고 전문 재무상담사와 연결하여 개인화된 맞춤 솔루션을 제공하는 O2O 자산관리 플랫폼입니다. 공인인증서 또는 금융사 ID/PW로 연동하면 앱 실

apps.apple.com

 

안드로이드용 다운로드 링크

 

파인애플 - Google Play 앱

파인애플은 고객의 모든 자산을 한 눈에 확인하고 전문 재무상담사와 연결하여 개인화된 맞춤 솔루션을 제공하는 O2O 자산관리 플랫폼입니다. 공인인증서 또는 금융사 ID/PW로 연동하면 앱 실행

play.google.com

 

어플을 다운받아 정보 입력 후 나만의 어드바이저 추천받기, 무료 비대면 진단 서비스받기, 파인애플 북 등의 서비스를 받으실 수 있습니다.

 

 

파인애플 북은 총 5부, 무려 130여 페이지로 이루어져 있습니다.

 

1부 : 재무 성향

2부 : 재무 상태

3부 : 재무 목표

4부 : 팩트 체크

5부 : 재무 처방

 

저는 파인애플 북을 받고 1:1 상담 서비스를 받았습니다. 금융전문가와 1:1로 개인 상담, 자산관리 서비스를 받을 수 있다는 것은 파인애플의 큰 장점이라 생각합니다. 현재는 무료로 서비스가 제공되니 관심이 있으신 분은 하기 링크를 참고 부탁드립니다. 

 

서비스 신청 링크

 

파인애플북 무료체험

선착순 300명 맞춤형책 제작비 전액무료!

www.lifepick.kr

1:1 문의 링크

 

파인애플 고객용

파인애플 고객전용 채널입니다

pf.kakao.com

 

1:1 상담은 비대면(ZOOM)으로 진행했습니다. 무엇보다 전문가에게 개인적인 상황에 맞는 어드바이스를 받을 수 있다는 점이 좋았습니다. 컴퓨터와 핸드폰으로 진행할 수 있습니다. 저는 데스크톱에 마이크와 캠이 없어서 핸드폰과 데스크탑 두 개를 모두 이용하여 진행했습니다.

 

■ 파인애플 앱 자산관리 서비스 장점

① 전문가와 1:1 상담을 할 수 있다.

특정 서비스 추천이 없다.(영업을 하지 않는다.)

 

은행이든 증권사든 금융상담을 받게 되면 자사의 제품을 추천하고 영업을 하는 경향이 있습니다. 그래서 올바른 판단을 내리기 쉽지 않습니다. 하지만 파인애플 어드바이저님은 특정 회사 소속이 아니기 때문에, 이러한 특정 상품 권유가 없습니다. 본인의 목적에 맞는 상품에 대한 설명과 추천 정도를 해주시기 때문에 올바른 판단을 할 수 있고, 개인의 성향에 맞는 상품을 결정할 수 있습니다.

 

사회초년생이신 분, 재무설계를 받고 싶으신 분, 자산관리를 받고 싶은 분들께 추천드리고 싶은 파인애플 앱 서비스 포스팅이었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