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

원룸이사 이사비용비교 짐싸어플

건강한뉴스 2021. 3. 29. 09:54
반응형

원룸이사 이사비용 비교 짐 싸 어플

이사를 앞두고 있는 저에게 아주 유용한 원룸이사 어플, 짐 싸 이사어플을 알게 됐습니다. 짐싸는 이사어플로 원룸이사비용, 용달이사비용 비교가 가능한 어플입니다. 일반인들은 이사 가격에 대해서 잘 모르기 때문에 이사 업체를 이용할 때 쉽게 믿을 수 없습니다. 하지만 원룸이사 어플, 짐싸 앱은 5개 업체로부터 5개의 견적을 받을 수 있습니다. 기사님들은 서로의 견적을 모르기 때문에 입찰을 위한 최저가 경쟁이 있을 수 있습니다. 또한 기사님들의 후기들도 볼 수 있습니다. 따라서 원룸이사를 할 때, 짐 싸 이사어플을 이용하면 이사비용비교를 합리적으로 할 수 있습니다. 

 

짐싸 앱 다운로드

 

이사 잘 하는 방법, 짐싸

우리집 이사, 가격·평점·후기 따져 보고 짐싸 파트너와 안심 이사 하세요!

abr.zimssa.com

 

저는 지금까지 원룸 용달이사만 총 4번을 했습니다만, 이번에 짐 싸 이사 어플을 알게되어 앞으로 유용하게 잘 쓸 것 같습니다. 이번에도 이사를 해야 해서 짐싸 이사어플을 통하여 견적을 받아 봤습니다. 현재 저희 집 상황입니다. 정리가 너무 안된 사진인 점 죄송합니다.

 

 

이미 백만 명이 넘는 사람이 짐 싸 어플을 이용하여 견적을 받았다고 합니다. 사용자의 이삿짐(가구, 가전 등)을 선택하고 상황(엘레베이터 유무, 주차여부 등)을 선택하면 5명의 기사님들이 견적을 넣고, 그중에 선택하는 방식으로 이사짐 센터, 기사님 매칭이 이루어집니다. 일일이 전화를 다 할 필요 없이 간편하게 어플로 한번 입력한 정보를 통해 이사비용 비교 견적이 나오는 방식이 간편해서 좋습니다. 

 

 

 

짐 싸 어플에 접속하면 하기와 같이 개인의 짐(가구, 가전 등)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저는 원룸이라서 가전은 없고, 침대와 운동기구 정도 큰 짐이 있어서 체크했습니다. 가전과 가구가 어떻게 되는지, 그리고 짐은 몇 박스나 되는지를 입력할 수 있고 특이사항과 사진을 유첨 할 수 있습니다.

 

 

출발지 주소와 현황(엘리베이터 유무 등)과 도착지 주소와 현황을 입력하고, 이사 형태(일반, 반포장, 포장)와 도와줄 사람이 있는지 여부를 체크합니다. 저는 제가 도와서 이사를 할 생각이기에(조금이라도 금액이 싸지지 않을까 하는 생각에) 도와줄 사람 있음을 체크했습니다.

 

 

정보를 입력하면 기사님들한테 견적이 들어옵니다. 제 조건에 대한 가격이니 참고 부탁 드립니다. 이렇게 기사님에 대한 후기까지 확인하시고 최종 예약확정을 하면 예약이 진행됩니다. 

 

 

원룸이사 할 때 이사 어플 짐싸를 통해 간편하게 원룸이사견적 비교 후에 이사하실 수 있습니다. 이사 어플 짐싸 추천 드립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