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

소방시험일정 확인. 해커스 소방영어 김정연 추천

건강한뉴스 2021. 4. 17. 20:34
반응형

2021년 소방공무원 채용인원은 총 4,482명입니다. 21년, 22년에 소방공무원 시험을 준비하시는 분들을 위한 소방시험일정과 해커스 소방영어 김정연 선생님에 대한 포스팅입니다.

1. 소방시험일정

 * 2021년 소방시험일정

  1. 필기 : 4.3
  2. 체력 : 5.13~6.11
  3. 인적성, 면접 : 6.17~8.20
  4. 최종합격 : 8.31

 올해는 필기가 이미 끝났습니다. 지금부터 부지런히 준비해서 내년 소방 시험 합격을 노려야 합니다! 시험 준비를 시작하시는 분들께 해커스에서는 0원패스를 추천 드립니다.

 

아래 링크를 클릭하면 해커스 소방으로 이동합니다.

https://bit.ly/3qtZSJw

 

해커스 소방 :: 공무원학원1위 해커스공무원

해커스 소방 :: 공무원학원1위 해커스공무원

fire.hackers.com

해커스 소방 0원패스는 무제한 수강, 교재 제공, 인강 0원, 자격증 강의 무료, 개편과목 무제한 수강, 최대 20만원 할인의 장점이 있습니다. 또한 월 2만원대로 전 강사, 전 강좌가 무제한 수강 가능하며, 소방공무원 시험에 최적화된 전문강의를 들을 수 있습니다. 20만원 추가 할인 혜택도 받으면 저렴하게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아래는 우리 소방 합격했어요 유튜브 영상 링크입니다.

https://youtu.be/aJ7dFGc8Io8

 

2. 해커스 소방영어 김정연

해커스 소방영어 김정연 선생님 추천 드립니다. 옛날부터 문법을 공부하다 말다 해서 헷갈리고 그랬었는데, 기본개념을 잘 설명해주셔서 이해하기 쉬웠습니다. 해커스소방 쌩기초 입문서 영어 교재로 공부했는데, 강의와 함께 공부하니 진도를 빠르게 나갈 수 있었습니다.

 

해커스 소방영어 김정연 선생님을 선택할지 고민하시는 분들은 들어보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영문법의 기본을 아주 쉽게 설명해주십니다.

 

 

 

 

 

교재에는 아래와 같이 기본 영문법부터 문제까지, 꼭 알아야 할 내용이 정리되어 있습니다. 처음 공부하시는 분에게 정말 좋은 교재와 강의라고 생각합니다.

강의들은 부분에 대해서 문제를 바로 풀어볼 수 있습니다. 문제에 대한 해설도 같이 정리되어 있으니, 공부하기 쉽습니다.

 

 

소방시험일정을 확인하시고, 이제 공부를 시작하려 하시는 분들께 해커스 소방영어 김정연 선생님 추천 드립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