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

소방시험일정 확인. 해커스 소방학 이영철 추천

건강한뉴스 2021. 4. 12. 22:38
반응형

2021년 소방공무원 채용인원은 총 4,482명입니다. 21년, 22년에 소방공무원 시험을 준비하시는 분들을 위한 소방시험일정과 해커스 소방학 이영철 선생님에 대한 포스팅입니다.

1. 소방시험일정

 * 2021년 소방시험일정

  1. 필기 : 4.3
  2. 체력 : 5.13~6.11
  3. 인적성, 면접 : 6.17~8.20
  4. 최종합격 : 8.31

 올해는 필기가 이미 끝났습니다. 지금부터 부지런히 준비해서 내년 소방 시험 합격을 노려야 합니다! 시험 준비를 시작하시는 분들께 해커스에서는 0원패스를 추천 드립니다.

 

아래 링크를 클릭하면 해커스 소방으로 이동합니다.

https://bit.ly/3qtZSJw

 

해커스 소방 :: 공무원학원1위 해커스공무원

해커스 소방 :: 공무원학원1위 해커스공무원

fire.hackers.com

해커스 소방 0원패스는 무제한 수강, 교재 제공, 인강 0원, 자격증 강의 무료, 개편과목 무제한 수강, 최대 20만원 할인의 장점이 있습니다. 또한 월 2만원대로 전 강사, 전 강좌가 무제한 수강 가능하며, 소방공무원 시험에 최적화된 전문강의를 들을 수 있습니다. 20만원 추가 할인 혜택도 받으면 저렴하게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아래는 우리 소방 합격했어요 유튜브 영상 링크입니다.

https://youtu.be/aJ7dFGc8Io8

 

2. 해커스 소방학 이영철

해커스 소방학 이영철 선생님 추천 드립니다. 일반인들에게 익숙하지 않은 소방학에 대해 쉽게 설명해주셔서 이해하기 쉬웠습니다. 해커스 소방학 이영철 쌩기초용 교재로 공부했는데, 강의와 함께 공부하니 진도를 빠르게 나갈 수 있었습니다.

 

 

무료특강 또한 있으니, 해커스 소방학 이영철 선생님을 선택할지 고민하시는 분들은 들어보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소방학개론이 어떤 학문인지, 아주 쉽게 설명해주십니다.

 

교재에는 아래와 같이 단원별 출제경향부터 학습전략까지, 소방학개론에서 꼭 알아야 할 내용이 정리되어 있습니다. 처음 공부하시는 분에게 정말 좋은 교재와 강의라고 생각합니다.

강의들은 부분에 대해서 문제를 바로 풀어볼 수 있습니다. 문제에 대한 해설도 같이 정리되어 있으니, 공부하기 쉽습니다.

 

소방시험일정을 확인하시고, 이제 공부를 시작하려 하시는 분들께 해커스 소방학 이영철 선생님 추천 드립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