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

내차팔기 어플 해피오토. 모든 차 팔기

건강한뉴스 2021. 4. 3. 21:18
반응형

해피오토 내차팔기 어플 소개 해 드립니다. 기존 '경차'에서 '해피오토'로 브랜드명이 변경되었습니다. 대한민국의 모든 차를 경매로 팔 수 있는 어플입니다.

 

해피오토 내차팔기 어플의 장점은 바로 ①어떤 차든지 팔 수 있다. ②여러명에게서 가격을 받아볼 수 있다. ③판매자에게 맞춰진 적합한 인터페이스와 판매 방식 이라고 생각합니다. 내차팔기 어플 해피오토(구 경차) 추천 드립니다.

 

해피오토 어플은 현재 안드로이드에서만 사용 가능합니다. 구글플레이스토어에서 다운받으실 수 있습니다.

 

해피오토 내차팔기 어플 다운로드 링크

 

해피오토- 내차팔기 중고차경매 중고차매매 중고차시세 중고차직거래 - Google Play 앱

▶ 경차가 해피오토로 변경되었습니다😊 ▶ 내차 견적을 쉽고 빠르게 받아보세요~ 매매단지를 돌아다니지 않고 내차 정보, 사진만 등록하면 전국에 딜러들에게 견적을 받아 볼 수 있습니다.

play.google.com

 

해피오토 내차팔기 홈페이지 링크

 

해피오토

대한민국 모든차 경매로 팔자 해피오토

www.auctioncar.kr

 

해피오토 어플은내차견적을 여러명의 딜러에게서(딜러끼리는 가격을 알 수 없음) 받을 수 있습니다. 다운 받으신 후에 내차 견적 신청하기를 통해 시작하실 수 있습니다.

 

 

채팅문의 처럼 내 차 정보를 입력하게 되고, 궁금한 사항은 상단 우측에 채팅문의를 통해 추가문의할 수 있습니다. 차량의 km수와 기타 옵션과 현재 상태 등을 입력하고 딜러 몇명에게서 견적을 받을건지 등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정보를 입력하게 되면 하기와 같이 경매 승인을 받게 됩니다. 딜러들에게 직접 판매한 판매자들의 후기들 또한 볼 수 있습니다. 

 

 

해피오토 어플에서는 판매 도움집, 감가 도움집을 제공합니다. 내차 팔 때 꼭 필요하다고 생각하는 감가 도움집을 정독해봤습니다. 내 차 팔 때 알면 좋은 내용이 많아 해피오토의 감가도움집을 가지고 와봤습니다. 

 

 

해피오토 내차팔기 어플의 장점은 바로 ①어떤 차든지 팔 수 있다. ②여러명에게서 가격을 받아볼 수 있다. ③판매자에게 맞춰진 적합한 인터페이스와 방식 이라고 생각합니다. 내차팔기 어플 해피오토(구 경차) 추천 드립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