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강/영양제

리스펙타 유산균. 질유산균 추천

건강한뉴스 2021. 2. 9. 21:16
반응형

리스펙타 유산균. 질유산균 추천

리스펙타 유산균이 건강한 질을 위한 질유산균 제품으로 떠오르고 있습니다. 기존에는 유렉스 유산균 제품이 질유산균 제품으로 유명했지만, 근래에 리스펙타 유산균이 큰 인기를 끌고 있습니다. 리스펙타 유산균의 효능과 부작용, 섭취방법, 가격, 제품 추천까지 정리해보도록 하겠습니다. 해당 포스팅은 업체로부터 어떠한 혜택이나 대가를 받지 않은, 순수 정보성 글임을 밝힙니다.

 

 

 

1. 리스펙타 유산균이란

리스펙타 유산균이란 질 내 유산균 생존과 증식을 위한 황금배합을 한 유산균이라고 보시면 됩니다. 락토페린(초유 단백질 성분)과 세계적인 유산균 전문기업인 듀폰 다니스코사의 유산균주 2가지(L.acidophillus GLA-14, L.rhamnosus HN001)를 배합한 유산균입니다. 장 건강 개선 → 장내 산성 환경 유지 → 질내 산성 환경 유지 → 질 건강 개선의 프로세스로, 질 건강+장 건강을 동시에 케어할 수 있는 유산균입니다.

 

2. 리스펙타 유산균 효능

리스펙타 유산균은 기능성 원료로 인증받은 유산균으로, 여러 인체적용시험 결과에서 질염 현상 감소, 질 내 유익균 증가, 질염에 따른 Nugent score감소, 질염 재발률 감소, 장 건강 개선 등의 효과가 입증되었습니다. 또한 미국FDA에서 GRAS 등재된 안전한 원료로, 신뢰성 또한 높습니다.

 

 * 복용추천 대상

  • 질과 장을 동시에 관리하고 싶은 전 연령대 여성

  • 여성호르몬 변화로 질 건강이 우려되는 여성

  • 과도한 스트레스로 장과 질 관리가 필요한 여성

  • 임신 및 출산을 계획하고 있는 여성

리스펙타 유산균의 균주인 다니스코사의 두 균주는 일반 장 유산균으로도 보편적으로 사용되는 균주입니다. 그렇기 때문에 리스펙타 유산균은, 장 건강과 질 건강이 연결되어 있는 만큼, 뛰어난 효과를 기대할 수 있습니다. 또한 리스펙타 유산균은 락토페린(초유 단백질의 성분)을 첨가하여 질내 유산균의 증식과 생존을 극대화시킨 유산균입니다.

 

 

 

 

3. 리스펙타 유산균 부작용과 섭취방법

일반적으로 건강한 여성에게, 리스펙타 유산균의 부작용은 나타나지 않는다고 합니다. 하지만 영, 유아, 어린이, 임산부, 수유부, 알레르기 체질, 질환이 있거나 의약품을 복용 중인 분 등은 전문가(의사 또는 약사)와 상의 후에 섭취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리스펙타 유산균 섭취방법은 제품별로 다를 수 있지만, 일반적으로 1일 1 캡슐을 물과 함께 먹습니다. 먹는 시간은 아침, 저녁은 상관없으나 공복에 먹는 것이 효과를 극대화할 수 있는 섭취방법입니다. 

 

 

4. 리스펙타 유산균 가격과 제품 추천

시중에 출시된 리스펙타 유산균 중에 2가지 제품을 추천드리고 싶습니다. 지노 프레쉬 사의 건강해질 여성 유산균과 마스터 바이옴 사의 지노 마스터입니다.추천드리는 이유는 나쁘지 않은 가성비, 그리고 브랜드와 제품의 신뢰성이 좋기 때문입니다. 

 

건강해질 여성유산균지노 마스터

 

 

 

 

 

 

5. 질 건강 유산균 종류와 제품 추천

리스펙타 유산균은 질 유산균 제품으로 좋은 제품입니다. 하지만 최고의 제품이라고 할 수는 없습니다. 그 이유는 개인의 신체에 따라 적합한 유산균이 다르기 때문입니다.

 

* 시중에는 크게 3가지의 질 건강 유산균이 출시되어 있습니다.

① 리스펙타 유산균 

② 유렉스 유산균

③ 건강한 한국인 여성에게 추출한 유산균

 

세 가지 종류의 질 유산균 중 본인의 기호에 맞게 선택하고, 한달에서 수달정도 복용을 해본 후, 제품을 선택하시는 것도 좋은 방법입니다. 하기 링크는 3가지 종류의 질 유산균 6개 제품에 대해 비교분석한 포스팅입니다. 질유산균 선택에 대해 고민하시는 분은 하기 포스팅을 참고해주시면 도움이 되리라 생각합니다.

 

 

 

질유산균 추천 : 6가지 제품 비교분석

질 유산균 추천 : 6가지 제품 비교분석 질 유산균 제품 비교분석과 제품 추천 포스팅입니다. 질 유산균 6가지 제품 비교분석, 제품별 가격과 균주에 따른 효과와 차이점까지 총정리했습니다.여성

ordinarysalaryman.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