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강/영양제

코 면역력영양제. 안국건강 코박사 에스 추천

건강한뉴스 2021. 3. 23. 13:35
반응형

코 면역력 영양제 안국건강 코 박사 에스는 항바이러스 효과가 입증된 구아버, 녹차 잎, 장미꽃 추출물로 만들어진 국내 유일 식약처 인증을 받은 코 건강기능식품입니다.

 

 

어렸을 적부터 비염으로 인해 콧물, 재채기, 코골이, 코 답답함 증상이 있는 저에게 아주 좋은 제품입니다. 특히 코로나로 인해 마스크를 착용하게 되면서 코가 더 답답한 데다가, 환절기 재채기, 코 간지러움 등으로 불편한데, 코 박사 에스는 안심하고 꾸준히 관리할 수 있는 코 면역력 영양제, 코 건강기능식품입니다. 또한 면역력 관리가 중요한 요즘, 매일 면역력 관리를 꾸준히 할 수 있는 제품이기도 합니다. 

 

코박사

 

2020대한민국 고객만족 브랜드 대상

 

코 박사는 국내 유일 식약처에서 인정받은 코 면역력 영양제, 코 건강기능식품입니다. 꾸준한 섭취를 통해 환절기 과민반응에 의한 코건강 개선 확인이 되었고, 일시적인 요법이 아닌, 꾸준한 관리를 통해 개선할 수 있다고 합니다.

 

코 박사에 함유된 구아버 잎 추출물은 항바이러스 효과가 입증되었습니다. 수원대 생명공학부에서 실행된 연구에 따르면 구아버 잎 추출물은 항염증 작용이 뛰어나 해로운 활성 산소로부터 인체 조직들을 보호하는 강력한 항산화 능력을 보여준다고 합니다.

 

 

 

 

임상으로 입증된 콧물 개선, 재채기 개선, 코가려움 개선이 확인되었고,환절기뿐 아닌, 코 답답/ 콧물/ 재채기 등 코 관련

불편함 개선 가능하다고 합니다. 

 

뿐만 아니라아연이 함유되어 정상적인 면역기능에 도움을 줄 수 있어 면역력이 중요한 요즘 시기에, 온 가족이 변역력을 챙길 수 있습니다. 캡슐 또한 합성향료, 젤라틴을 뺀 100% 식물성 캡슐로 목 넘김이 좋습니다.

 

코 답답함으로 스트레스 받으시는 분들께 코 면역력 영양제, 안국건강 코 박사 에스 추천드립니다!

 

https://bit.ly/3ekwcvQ

 

[안국건강] 코박사 에스 120캡슐 (1개월분)

안국건강

www.shopagh.com:443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