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강/영양제

녹용 추천. 뉴질랜드 녹용 캡슐

건강한뉴스 2021. 3. 2. 22:53
반응형

녹용 추천. 뉴질랜드 녹용 캡슐

녹용은 한의학의 대표적인 한약재로 유명합니다. 녹용은 강장작용, 피로개선, 항산화, 성장 및 발육에도 도움을 준다고 합니다. 해당 포스팅은 녹용 추천. 키오라 뉴질랜드 녹용 캡슐에 대한 포스팅입니다. 녹용의 효능에 대한 포스팅은 하기 링크 참고 부탁드리겠습니다.

 

 

녹용 효능, 부작용, 먹는방법 총정리

녹용 효능, 부작용, 먹는 방법 총정리 보약제로 유명한 녹용의 효능과 부작용, 먹는 방법까지 총정리 포스팅입니다. 녹용에 대해서 궁금하신 분은 해당 포스팅을 참고해주시면 도움이 될 것

ordinarysalaryman.tistory.com

 

■ 키오라 뉴질랜드 녹용

정확한 제품명은 KeyOra의 Stag Blood&Velvet with Shark Cartilage(녹용+녹혈+상어연골)입니다. 키오라 뉴질랜드 녹용은 세계 3대 녹용 생산국인 뉴질랜드 남섬의 뉴질랜드 사슴 협회에 등록된 수사슴의 녹용만을 사용한 제품입니다. 또한 뉴질랜드 정부의 엄격한 식품 규정을 지킨 제품으로, 믿고 먹을 수 있습니다.

 

키오라는 뉴질랜드 건강기능식품 전문가 그룹이 2017년 론칭한 대외적으로 인정받는 건강기능식품 전문 브랜드입니다. 키오라는 Kia Ora에서 착안한 이름으로, 뉴질랜드 마오리족의 인사말 "안녕하세요", "건강하시죠"라는 뜻입니다. 키오라는 고객의 건강이라는 가치를 중요시하는 우리 안에 잠재된 건강의 문의 열쇠라는 뜻을 가진 브랜드입니다. 키오라는 자연 유래 성분을 사용하고, 꼭 필요한 것만 사용하는 브랜드라고 합니다.

 

키오라-뉴질랜드-녹용
키오라 뉴질랜드 녹용

키오라 뉴질랜드 녹용의 첫 번째 장점은 믿을 수 있는 주원료(뉴질랜드 사슴 녹용, 녹혈)와 영양, 흡수율을 높이는 부원료입니다. 키오라 뉴질랜드 녹용에는 녹용, 녹혈, 상어연골, 대추, 생강, 감초, 흑미, 안젤리카, 지황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동양에서 고대부터 섭취해온 녹용과 함께 처방되는 부원료를 첨가 함으로써 영양 흡수율을 높이고 효과를 배가 시키는 것을 적극 활용한 제품이라 할 수 있습니다. 또한 일반적으로 녹용진액 제품에는 파우치다 평균 20-35mg의 녹용 추출액이 함유되어 있습니다. 그에 비해 키오라의 녹용 녹혈 상어연골 제품에는 1 정당 48.6mg의 뉴질랜드 자연방목 수사슴 녹용이 고함량 함유되어 있습니다.

 

키오라-뉴질랜드-녹용-원료
키오라 뉴질랜드 녹용녹혈상어연골 원료

 

키오라 뉴질랜드 녹용의 두 번째 장점은 비린 맛이 느껴지지 않는다는 것입니다. 녹용 제품은 역하고 비린 향이 나는 제품이 많습니다. 하지만 직접 먹어본 결과 키오라 뉴질랜드 녹용은 역하고 비린 맛이 거의 나지 않았습니다. 또한 캡슐 크기가 크지 않아 알약을 잘 못 드시는 분들도 먹기가 용이합니다. 

 

키오라-뉴질랜드-녹용-포장키오라-뉴질랜드-녹용녹혈키오라-뉴질랜드-녹용-성분키오라-뉴질랜드-녹용-상세정보키오라-뉴질랜드-녹용-캡슐
키오라 뉴질랜드 녹용녹혈

 

 

 

키오라 뉴질랜드 녹용

믿고 먹을 수 있는 녹용 제품을 찾고 계신 분, 잦은 회식과 야근으로 피곤하신 분, 쉽게 지치고 어지러우신 분, 면역력 향상을 원하시는 분, 녹용의 역한 맛 때문에 먹기 힘드셨던 분들에게 추천드리고 싶은 키오라 뉴질랜드 녹용 녹혈 상어연골 제품, 녹용 추천 포스팅이었습니다.

 

제품의 구매와 상세정보는 하기 링크 참고 부탁드립니다.

smartstore.naver.com/shopnmallkr/products/4571540662

 

키오라 뉴질랜드 녹용 녹혈 상어연골 스쿠알렌 400정 : 뉴질랜드샵앤몰

[뉴질랜드샵앤몰] 뉴질랜드 건강식품 전문 쇼핑몰! 빠르고 안전한 항공배송!

smartstore.naver.com

 

반응형